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상담원 연결방법은 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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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팀의 경제 이야기

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상담원 연결방법은 ?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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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000년도에 설립된 건강 보험업으로 대한민국의 국민연금과 건강보험료를 관리하는 회사 입니다. 살다보면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콜센터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국민건강보험공단 (상담시간 : 평일 오전 09:00~ 오후 18:00시까지)이며, 국민연금보험공단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시 상담사 연결이 가능 합니다. 국민연금 보험료 부과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고용산재보험료 부과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확인후 전화연결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ARS 안내

 

1 (증명서 발급)

2 (건강보험 자격)

3 (보험료 납부)

4 (건강검진 증진)

5 (장기요양 보험)

6 (외국어 상담)

7 (서식 팩스발송)

8 (기타문의)

9 (보이는 ARS)

0 (상담사 연결)

 

통화료  부과기준은 통화요금 ARS 안내 멘트 이후부터 적용이 됩니다. 발신자 부담이며 무선전화인 경우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따라 적용이 되고 유선전화는 발신지역에 따라 시내 및 시외 전화 요금제로 적용이 됩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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